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7-07-0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5459주소복사

마영전, 신규 여성 캐릭터 '미리'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6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여성 캐릭터 ‘미리(miri)’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마영전에서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미리’는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라이즈(Rise)’의 두 번째 콘텐츠로, 드래곤의 힘이 봉인된 무기 ‘드레이커’ 로 빠르고 광범위한 공격을 구사하는 캐릭터이다.

특히 ‘드레이커스 오러’ 스킬을 활용하면 더욱 넓은 범위에 순간적으로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가장 강력한 형태인 ‘드래곤 나이트’로 변신하면 ‘미리’ 캐릭터의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화려하고 속도감 있는 액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미리’ 캐릭터로 95레벨을 달성하는 선착순 1만 명에게 ‘넥슨캐시(3만 원)’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달성 레벨에 따라 ‘레어 11강 균형잡힌 열의 레지나 방어구 선택 상자’, ‘파괴 보호의 룬’, ‘프리미엄 강화의 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7월 8일부터 20일까지 주말 접속 유저에게 ‘레어 등급 전승석 조각/파편 상자’, ‘AP 3000 캡슐’ 등을 지급하며 전투 완수 횟수에 따라 공격력, 마법 공격력 등 추가 능력치 혜택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 ‘미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