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7-06-3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5380주소복사

삼국지조조전, '최대 35명 협동 플레이' 길드 시스템 '연합'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자사 인기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신규 전투 콘텐츠 ‘연합’을 추가했다.

‘연합’은 20명에서 최대 35명까지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으로, 군주 랭크 15이상이면 가입할 수 있고, 군주 랭크 30이상이면 ‘1천 5백 금전’으로 직접 ‘연합’을 개설할 수 있다. 

‘연합’에서는 일주일마다 무작위로 일곱 개의 신규 임무를 제공하고, 연합원들이 협력해 임무를 달성하면 개인보상 ‘재화’와 추가 연합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연합’을 통해 획득한 재화로 ‘연합 상점’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고, 연합 등용 게시판에서는 신규 연합원을 모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저간 대화가 가능한 ‘채팅’ 시스템과 ‘보물’에 추가 전투 효과를 제공하는 ‘보물 강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장수관리’ UI(User Interface) 및 ‘전세 징세’, ‘교본 상자 구매’의 기능을 개선해 편의성을 강화하고 ‘사건’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하는 옵션을 추가했다.  

넥슨은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7월 2일까지 ‘섬멸전’에 30, 50, 80회 이상 참여하면 최대 ‘60만 은전’과 ‘120개 보물 조각’을 지급하고, 7월 9일까지 ‘채염’, ‘정욱’, ‘노숙’ 80레벨을 달성하면 ‘금전’, ‘은전’, ‘공문서’, ‘군량’ 등 다채로운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7월 16일까지 6, 7등급 ‘보물’을 강화하면 최대 ‘7등급 보물 확정권’ 두 개를 지급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