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자사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 ‘인연 시스템’을 추가하고, ‘축융’, ‘감녕’ 등 신규 무장을 공개했다.

‘인연 시스템’은 서로 연관이 있는 무장끼리 조합을 이룰 경우, 능력치 강화 효과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게임 내 ‘도감’ 콘텐츠를 통해 무장 조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리더 스킬을 활용한 덱과 인연 시스템을 활용한 덱을 각 전투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사용해 전투의 재미를 높이고, 사용하지 않았던 무장들도 적절하게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태생 5성’ 신규 무장 2종(축융, 감녕)을 선보였다. ‘축융’은 화신의 후예로 불린 호탕한 여장부로, 공격적이고 직설적인 성격의 캐릭터다. 오나라 소속인 ‘감녕’은 행동이 앞서는 화통한 성격을 지녔지만, 부하들에게 존경 받는 무장으로 등장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2일까지 스토리모드와 난투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특수 아이템으로 ‘태생 5성 무장 등용권’, ‘전용 무기’, ‘은화’ 등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7월 26일까지 신규 무장 획득 시, 성장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7월 5일까지 ‘장비 및 무장 획득 확률 상향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