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 게임즈(대표 마츠바라 켄지, 이하 세가)와 f4samurai(대표 킨 아키히로)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제2회 왕국기사단 통일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왕국기사단 통일전은 예선, 그룹리그, 통일 토너먼트를 통해 ‘오르텐시아 사가’ 최강의 기사단을 선발하는 콘텐츠로, 오직 왕국기사단 통일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짜릿한 승리의 즐거움과 특별한 혜택이 눈길을 끈다.

제2회 왕국기사단 통일전 예선전은 23일까지 진행되며, 그룹리그를 거쳐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최종 순위에 따라 통일전 기사단 전용 칭호 및 SSR 100% 티켓 등을 지급하며 왕국기사단 통일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SSR 모리스 캐릭터 등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3월 개최한 제1회 왕국기사단 통일전 이후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짜릿한 경쟁이 시작됐다”라며, “왕국기사단 통일전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르텐시아 사가’ 제2회 왕국기사단 통일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및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오르텐시아 사가’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SRPG로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진행되는 게임 전개 방식이 특징이며,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더불어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애니메이션보다 더 리얼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