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7-05-1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4831주소복사

11주년 맞이 액션 RPG '라테일' 유저간담회 성황리 개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하는 유저 간담회 ‘라테일 놀이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전했다.

지난 13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액토즈소프트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유저 간담회에는 사전에 초청된 약 100여 명의 유저들이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먼저, 액토즈소프트 함정훈 사업본부장을 비롯한 사내 주요 인사들이 무대에 올라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11년의 세월이 쌓인 ‘라테일’의 기록적인 숫자에 대해 알아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금까지의 총 가입자 수를 비롯해 게임 내 연애 및 결혼 횟수, 인던 이용 횟수, 4차 직업이 차지하는 비중 등 흥미로운 기록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라테일’의 향후 업데이트 계획과 운영 방향, 일정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올 여름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콘텐츠를 첫 공개했다. 묵직하고 강력한 공격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는 신규 직업 ‘아그니’를 포함해 새로운 대륙 ‘동방 대륙’, 신규 맵 ‘쥬드 왕국’ 등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어 운영진과의 대화를 통해 평소 게임을 이용하면서 가졌던 궁금증을 풀고, 새로운 아이디어나 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술래잡기와 BGM 맞추기, 그림 맞추기, 퀴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 함정훈 사업본부장은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해 ’라테일’ 가족 여러분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 라며, “앞으로도 ‘라테일’과 오래도록 행복하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