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 12일 인기 가수 홍진영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프리스타일2(각 게임 개발사: 조이시티)’에는 오는 26일 업데이트한다고 12일 밝혔다. 또,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는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홍진영 캐릭터의 업데이트와 업데이트 예정 사실을 알렸다. 홍진영 본명으로 업데이트된 신규 캐릭터는 포지션과 신장, 몸무게 등을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전천후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홍진영 캐릭터는 애교 섞인 눈웃음과 한층 업 된 콧소리, 간드러지는 웃음소리 등 홍진영이 방송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매력들을 모두 담아냈다. 노란색 원피스와 리본 머리띠 등으로 소개된 캐릭터는 홍진영의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평소 이미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홍진영 캐릭터를 널리 알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4일 정기 점검 전까지 홍진영 캘릭터, 또는 전용 의상 세트를 구입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홍진영의 애장품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홍진영의 애장품으로 홍진영 친필 사인이 담긴 CD와 홍진영의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마련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2를 즐겨 주시는 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드리기 위해 홍진영 캐릭터를 추가하기로 했다”며 “가수 홍진영이 갖고 있는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매력들을 고스란히 캐릭터에 투영시켰으니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시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