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433)은 액션스퀘어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에 편의성 강화와 신규 지역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험대 시스템과 ▲신규 20지역이 추가되며, 게임 내 ▲서비스 800일을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험대 시스템’은 이용자들이 보유중인 모든 펫을 사용해 게임을 즐기는 펫 전용 콘텐츠로 엘레윈 대륙과 하튜샤 대륙에서 모험을 펼치게 된다. 모험대는 스테이지별 등록 조건을 만족하는 펫들을 최대 3마리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모험 완료 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20번째 신규 지역 ‘황궁 접견실’이 추가됐다. 슈 제국의 황실을 배경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강력한 몬스터 슈 제국 황제 나한과 나한 잠식자 카스토가 중간 보스와 최종 보스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800일을 기념한 ‘블레이드 800일 8개의 미션’ 이벤트가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보석 지급을 시작으로, 미션 수행에 따라 프리미엄 펫 뽑기권, 영혼석, 영혼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차준호 433 사업실장은 “모험대 시스템은 이용자들이 보유한 펫들을 활용하여 필요한 자원을 편리하게 얻을 수 있는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4:33은 ‘블레이드 for Kakao’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재미를 배가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레이드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