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은 모바일 카드 배틀 RPG '괴리성밀리언아서'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이하 던만추)'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내달 1일까지 던만추 콜라보레이션 카드 추가 및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던만추의 캐릭터들이 괴리성밀리언아서에 추가된다. 이계형 베이트와 이계형 아이즈는 신규 스페셜 강적으로 출현하며, 이계형 류와 이계형 시르는 던만추 메달 뽑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특히 UR 등급의 이계형 벨 크라넬 카드는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괴리성밀리언아서는 던만추 콜라보레이션 이외에도 로그인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로그인 보상으로 '크리스탈', '키라리', '회복약'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내 시즌 미션 보상으로 서포터 헤스티아를 지급하며, 우아사하 메달을 이용해 교환소에서 아이즈 발렌슈타인 아서 체인지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2차 정기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신규 콘텐츠로 반수형 콘스탄틴, 반수형 페데르마 등 4종의 카드를 뽑을 수 있는 동물귀 메달 뽑기가 새롭게 선보였다.

이어 한국형 레이드 보스 가희형 춘향의 도전급 난이도가 신설됐으며, 이를 통해 아바타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분홍색 단추를 확보할 수 있다.

이밖에도 괴리성밀리언아서는 군고구마 이터와 아이스 드래곤, 윈드 키메라, 키마이라 등 보스 4종을 비롯해 스페셜 강적 10종이 출현하며 괴리진화 카드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