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 공식전, 신규 캐릭터, 아이템, 캐릭터 레벨 등 다양한 부분 업데이트


▲ 정동일 네오플 사이퍼즈 디렉터

사이퍼즈가 올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네오플은 14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2016 사이퍼즈 페스티벌 - The 능력자들'에서 신규 캐릭터 3종을 비롯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올여름에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선 사이퍼즈는 올여름 공식전이 개편된다. 공식전은 일명 잠수를 막기 위한 패치로 매칭 성공 시 입장 확인 단계를 추가한다. 또 신규 캐릭터 및 기존 캐릭터 플레이에 제한이 생기고, 숙련도가 낮은 캐릭터로는 공식전 플레이에 제한이 생긴다. 

승급을 위한 유저들에게 스트레스로 다가온 승강전 조건도 완화된다. 티어가 올라갈 때는 승강전이 진행되지만 티어 내에서는 승강전이 진행되지 않는다. 강등제 또한 5전 2승제로 난이도가 낮춰진다. 

또한 사이퍼즈의 캐릭터 레벨이 50으로 확장된다. 전투에 유용한 레벨인 20까지는 빠르게 성장할 수 있고, 그 후로는 전투 효과가 아닌 코스튬, 부스터 등 다양한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3종의 신규 캐릭터가 출시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의 멜빈 리히터가 5월 19일 사이퍼즈에 등장하고, 7월 여자 캐릭터 디아나 드로스트, 9월 잭더리퍼가 신규 사이퍼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사이퍼즈는 아이템 개편, 파티 시스템 추가, 소규모 인원 콘텐츠, 러닝 게임 모드 사이퍼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올해 업데이트로 계획되어 있다. 

네오플 정동일 디렉터는 "사이퍼즈의 캐릭터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올해 3종의 신규 사이퍼를 공개할 예정이다"며 "아직까지 많이 부족하지만 사이퍼즈 유저들에게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