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2014년 4월 22일 출시 이후,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인기,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출시 5일만에 백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블록버스터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다.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출시 첫 해 누적 매출 1300억 원을 돌파한 것은 물론 2년간 모바일 게임 인기 차트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해 왔다. 4:33은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일부터 일주일간 접속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출석 체크하는 전원에게 보석 100개를 지급하고 10%할인 된 금액에 유물 뽑기를 지원한다. 또 펫 뽑기권 외에 8종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인사 댓글 개수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2주년 축하 인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22일부터 하루 24시간 동안 이용자가 직접 투표한 버프를 제공하는 버프 투표 이벤트와 골드, 보석, 무한의 정수, 혼돈의 정수 사용시 사용 개수의 22%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4:33 박영호 대표는 “’블레이드 for Kakao’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이용자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국민 모바일 액션 RPG 게임”이라며 “4월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며, 새로운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 모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생일파티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4:33은 ‘블레이드 for Kakao’ 2주년을 맞아 신규 지역과 신규 레이드, 최고 레벨 확장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대형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대규모 이벤트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레이드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돌을 맞은 블레이드 for Kakao는 2년간의 재미있는 게임 기록을 인포그래픽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블레이드’는 국내 인기를 바탕으로 해외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일본 지역에서는 4월 20일 론칭 이후 인기 상위 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부터 대만 및 북미, 캐나다 등 글로벌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