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개발 및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작 ‘데빌리언’의 출시를 앞두고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신청자를 모집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선착순 6천 명의 참여자를 모집하여 오는 19일부터 6일 간 본격적인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CBT 참여자에게는 정식 출시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게임 머니를 제공하고, 게임 후기 작성, 설문 조사 진행, 버그 제보 등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및 기타 경품을 추가로 선물한다.

모바일 기기에 특화된 풀 3D 대작 액션 RPG로 알려진 ‘데빌리언’은 최고의 액션성이 특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캐릭터가 인간형에서 데빌리언으로 변신하는 전투 시스템은 색다른 전투 체감을 선사하고, 데빌리언 전용 스킬의 전투 능력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함께 성장시킬 수 있는 ‘데빌스톤 시스템’이 적용되어 주목된다.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전격 협력하여 선보이는 이 게임은 하반기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메가 히트 게임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사례를 보여주듯 ‘PC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를 이끌 블록버스터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데빌리언’의 비공개 테스트는 CBT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devilian/evt_91?r=p10)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