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5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글로벌 시대(Global Age)’를 앞두고 신규 유닛 및 건물 이미지를 공개했다.

4월 중 글로벌 동시 업데이트 예정인 ‘글로벌 시대’는 인류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전쟁인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신규 콘텐츠로, ‘탱크’, ‘비행기’, ‘낙하산 부대’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은 업데이트에 앞서 공식 카페를 통해 ‘글로벌 시대’에 대한 신규 유닛과 건물 이미지 등을 먼저 공개하고, 개발자 노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전했다.

‘도미네이션즈’의 기획자 존 호킨스(John Hawkins)는 “이번 업데이트는 보다 깊이 있는 역사적 고증을 통해 전략요소의 재미를 더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무엇보다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한 성능 개선 및 보안 강화에 힘을 썼다”며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산업 시대’를 거쳐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전략’ 요소로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췄다.

지난해 국내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2015년 올해의 게임’에 선정되는 등 양대 마켓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