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3’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원숭이 싸움 구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게임 내에 토너먼트 형식의 원숭이 싸움 경기가 열리며, 서커스단장NPC에게 구매한 코인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경기에서 우승할 것 같은 원숭이에게 코인을 베팅하고 승리를 맞히는 유저에게는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보존의 성물’과 교환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보존의 성물’은 기존 무기의 특성 강화 정보를 다른 무기로 이전해주는 시스템으로 행운, 파괴, 뒤섞기 등의 종류에 따라 이전 옵션이 변경되어 더욱 강력한 나만의 무기를 완성할 수 있게 된다.

베팅 이벤트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회 이상 이벤트 참여 시 ‘도박 광’ 칭호와 함께 ‘보존의 성물(강도)’ 아이템을 지급하며, 원숭이 맞히기 승리/패배 횟수를 20회 달성할 경우 승패에 따라 각각 ‘도박사’, ‘패가망신’ 칭호 및 ‘축복의 기름’, ‘저주의 물약’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유저분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원숭이 싸움 경기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베팅 이벤트 외에도 이벤트 참여 횟수에 따라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미르의 전설3’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