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고객감사 손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동안 슬러거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24일부터 오는 2016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슬러거 담당자들이 직접 작성한 손편지 15개가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되며, 이용자들이 손편지를 클릭할 때마다 선물을 한 개씩 증정한다. 월드등급 선수, 게임머니, 유니폼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제공되는 월드등급 선수의 경우 랜덤으로 제공하지 않고 총 32명의 월드등급 선수 중 1명을 이용자가 원하는 선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슬러거’는 이와 함께 선수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2015년도 KBO리그에서 활약을 펼친 각 구단별 신규 선수가 출시되었으며, NC다이노스의 에릭 테임즈가 새로운 월드 등급 선수로 포함됐다. 또한 2015년 국가대항전 우승을 기념해 국가대표 선수들과 로고도 새롭게 출시됐다.

고객감사 손편지 이벤트와 선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