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http://playforum.net/bbs/view/1001 주소복사

던파짱  

추천0 조회1137 스크랩0 등록일 2017-03-21

여러분 잘 때 이렇게 주무세요


왼쪽으로 누워서!
그러면 여러가지로 몸에 좋은데

1.역류성 식도염 완화
2.코골이 증상 개선
3.소화 흡수를 돕는다
4.심장에 부담이 없다
5.비장 건강
6.림프액 흐름 개선
7.혈액순환을 좋게한다
8.임신부와 아기의 건강

이렇다네여 ㅇㅇ
더 자세한 이유는 동영상을 확인하세요

https://youtu.be/ltXp-8tfBzk
0
이 게시물을
신고
광고신고
이전글
라디오스타 레전드 [1]2017.03.20
다음글
일하기 싫다 [1]2017.03.21

댓글 1

  • 이일수
  • (2017-07-19 15:48:59)

전 항상 정자세로 잤는데 바꿔봐야겠네요

플포에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총 1779개의 게시물 있습니다.

게시판제목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등록일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이용 규정 플포지기 2 6277 04-04
1778 요즘 모바일 게임 멋지네요
하햐꾸하햐꾸
0 42 11-16
1777 뭔가 괜찮은거같네 이미지
빡빡이
0 175 11-08
1776 흐.. 여기 리젠율 많이 죽었네요;;
요미요미
0 42 11-06
1775 정통 삼국지 이미지
이일수
0 51 11-01
1774 다인 재밌었는데 아쉽당.. 이미지
물장구
0 331 09-26
1773 요즘 하고있는 게임입니다 ㅎㅎ
Seran
0 506 09-06
1772 리니지 프리서버 랭킹사이트 1위 투데이서버 이미지
김민정
0 1545 08-19
1771 파이널판타지 하는 사람 있나요?? 이미지
Seran
0 225 07-20
1770 다음 주 오픈 예정인 게임 같이 달릴분
이일수
0 382 07-20
1769 그루밍 받는 귀여운 아기 고양이 [1]
큐어미
0 379 06-15
1768 반하자+반놀자 기반 , 로마 서버 5월18일 20시오픈
제밋게즐겨요
0 1365 05-19
1767 로마 서버
제밋게즐겨요
0 705 05-17
1766 모바일)인디게임 나라키우기 플레이 후기 이미지
DOTS
0 493 05-16
1765 마블캐릭터 덕후를 위한 마블체크카드 [1] 이미지
메라메라
0 581 05-12
1764 뮤레전드 레드젠 주는 이벤트 있던데요
퍼스트키스
0 471 03-21
1763 내일은 세계 물의 날
닥그네
0 384 03-21
1762 라디오스타 레전드 [1] 이미지
닥그네
0 1031 03-21
1761 여러분 잘 때 이렇게 주무세요 [1] 이미지
던파짱
0 1138 03-21
1760 일하기 싫다 [1] 이미지
던파짱
0 587 03-20
1759 가슴이...
애플
0 836 03-18
1758 WD Black NVMe SSD 출시기념 이벤트로 폴라리스컴 튜...
올꾸릉티
0 358 03-18
1757 이거 출석체크 선물 주던데요? 이미지
wtllwkd
0 712 03-17
1756 지금 고민이뜸ㅠ [2]
던파짱
0 859 03-17
1755 온라인게임 명품2 오픈한거 아세요? 이미지
퍼스트키스
0 647 03-13
1754 여전히 인기 많은 포켓몬고 찾다가
wtllwkd
0 343 03-10
1753 ●●패키지X●● 만 두 ●● 현존 최고의 서버
커츠
0 2059 02-23
1752 ●●패키지X●● 만 두 ●● 현존 최고의 서버
커츠
0 2131 02-23
1751 ●●최소2달보장●● 만 두 ●● 반놀자 대형서버
커츠
0 883 02-23
1750 ●●최소2달보장●● 만 두 ●● 반놀자 대형서버
커츠
0 2290 02-23
검색
플포 커뮤니티

플포 커뮤니티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